본문 바로가기
  • 뉴스레터신청
  • Home
  • Sitemap
  • English
  • 회원가입
  • 로그인
  • 사이트 내 전체검색

코스닥협회

꿈과 희망이 있는 코스닥
회원사 사회공헌활동
회원사 보령메디앙스 등록일 2016-08-19 16:29
대표이사 박세권
회원사소개

보령메디앙스는 1979년 유아생활 문화에 대한 개념조차 없던 척박한 환경에서 시작하여 엄마가 인정하는 최고의 기업이라는 비전 하에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왔다. 스킨케어 누크를 수입 판매하면서 성공적으로 영ㆍ유아 시장에 진입한 이래 우리나라 대표 유아용 스킨케어 제품인 닥터아토, 퓨어가닉을 통해 유아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이어 2003년 프랑스 명품 유아의류 타티네 쇼콜라를 도입하고 2015 3월에는 토종 유아의류브랜드 뮤아를 론칭하는 등 의류 부문으로 브랜드 카테고리를 확장, 오늘날 아기와 엄마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의 종합 베이비케어 회사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이 밖에도 유아 생활용품 전문매장 비비하우스와 온라인 사이트 아이맘’, 원스톱 오프라인 쇼핑몰 아이맘 하우스를 운영하는 등 사업다각화와 다양한 유통경로를 토대로 글로벌 고객만족지수 1’, ‘브랜드 명품상’, ‘소비자웰빙지수 1를 수상하기도 하였다.

또한 보령메디앙스는 1회 인구의날기념행사에서 가족친화 기업으로서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업 내부적인 가치제고에도 힘쓰고 있다. 사업영역과 표창 경력 등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보령메디앙스는 일, 가정 균형 및 출산과 육아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서 엄마가 인정하는 최고의 육아용품 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가진 기업이다.

본문

보령메디앙스, 보령중보재단과 함께 KBBY와 함께 하는 그림이랑 작가랑 나랑독서프로그램 진행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보령중보재단과 함께 아이들에게 책 읽기 습관 및 바른 인성을 심어주기 위해 KBBY국제아동청소년도서협의회 (회장 김서정, 이하 KBBY)​와 함께 그림책이랑 작가랑 나랑독서 프로그램 지원을 운영 중이다. 본 프로그램은 매월 첫째 주 토요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관 1층에 위치한 보령메디앙스 아이에게매장에서 진행된다.

그림책이랑 작가랑 나랑프로그램은 KBBY에 소속되어 그랑프리, 황금사과상, 어린이심사위원상 등을 수상한 아동청소년 도서출판의 국내 최고 작가들의 재능기부로 진행이 된다.

그림책이랑 작가랑 나랑독서 프로그램은 보령메디앙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책과 함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보령메디앙스의 유아포털 사이트 아이맘 (www.i-mom.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한 권 이상의 책을 참가비로 기부하면 도서의 판매금액 일부는 보령중보재단에 전달되어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구순구개열 환아 지원

보령메디앙스는 구순구개열 환아들을 위해 특수젖꼭지를 무료로 증정하고, 예비엄마교실 및 육아교실 무료 개최, 임신 출산 육아 정보지 무료 배포, 유아용품 후원 등의 다양한 공익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는 1993년부터 젖꼭지를 물지 못하는 구순구개열 아기들을 위해 특수 젖꼭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캠페인을 실시해왔다. 현재까지 구개열 젖꼭지는 15천 개 이상, 구순열 젖꼭지는 2천개 이상 배포됐다.

 

미혼모를 위한 사랑의 나눔 바자회 후원

보령메디앙스는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에서 진행하는 사랑의 나눔 바자회에 보령메디앙스의 영유아의류 및 악세서리를 기증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매년 봄과 가을을 맞이하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바자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모금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미혼모가정에 소중하게 전해진다. 보령중보재단은 2008년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홀트아동복지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소외계층을 위한 바자회 물품을 후원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바자회를 통해 더 많은 이웃에게 사랑이 전달될 수 있었으면 한다 11,000,000원 상당의 메디앙스 아동의류 및 액세서리를 바자회 판매물품으로 전달하였다. 

 

 

보령메디앙스 ‘2015 통통 나눔장터, 올곧은 럭키데이수익금 전액 기부

d759761cd44fe9d41e45b841b3e4ff73_1471591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사내 임직원들이 직접 기부한 물품을 판매하는 올곧은 통통(通通) 나눔장터를 진행해 오고 있다. 나눔장터를 통해 발생되는 판매 수익금 전액은 보령제약그룹 사회복지법인인 보령중보재단에 기부돼 저소득 가정 및 어려운 지역 아동들에게 쓰여진다.

 

보령메디앙스 올곧은TF팀의 박소정팀장은 평소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부하고, 또한 동료들의 기부품을 구매함으로써 현명한 소비는 물론 어려운 이웃들까지 도울 수 있는 행사라며 비록 큰 금액은 아니지만 임직원들이 스스로 행사를 마련하고 또한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사내의 활기는 물론 새로운 공동의 가치를 배울 수 있어 뜻 깊다고 전했다.

 

올해로 4회째 맞는 통통 나눔장터는 보령메디앙스의 올곧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올곧은 캠페인은 보령메디앙스가 2010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육아캠페인으로 직원들 스스로 올곧은 성품과 올곧은 육아, 그리고 올곧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은 물론, 30가지 유해물질을 자체적으로 제거하며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이를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아이에게마크를 제품에 표기하며 올곧은 육아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상단으로

코스닥협회 | 07329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6 한국거래소 별관 5층
전화: 02.368.4500 | 팩스: 02.368.4508~9

Copyright © KOSDAQCA.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